논문 목록 > 논문 1 만 자에 5 분이 소요됩니다.

논문 1 만 자에 5 분이 소요됩니다.

논문 1 만자는 많은 작업

놀랍게도 논문 1 만자는 작업량이 많다. 많은 사람들이 1 년 동안 논문을 쓰는 데 1 년을 보내고, 대개 10,000 ~ 20,000 자 사이입니다.
작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문헌을 조사하고, 그림과 표를 만들고, 분석하고, 결론을 도출하는 것입니다.
책 한 권을 쓰기에는 10,000 자면 충분합니다.
또한 참조는 문자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단어 수에 포함되지는 않지만 참고 문헌을 포함하지 않으면 표절과 범죄입니다.
다른 문자는 10,000 자라도 참고 문헌과 목차를 포함하면 문자 수가 늘어납니다. 10,000 개의 문자는 많은 작업입니다 ...
그러나. 5 분 안에 10,000 단어 논문을 완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1 : 이전 연구, 위키 백과 등에서 복사하여 붙여 넣기

논문의 주제가 매우 혁신적이지 않다면 아마도 이전 연구가있을 것입니다. Wikipedia에서 텍스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전체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즉시 10,000자를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범죄인 표절입니다. 허가없이 방향을 바꾸거나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복사하여 붙여 넣으면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대학 당국은 이제 복사 및 붙여 넣기 검사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위키피디아 나 논문의 다른 출처에서 복사 할 수 없다고 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2 :이 사이트 사용

이 사이트는 논문 배포 사이트입니다. 논문을 배포하는 사이트가 많지 않습니다.
서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논문은이 사이트에서 독립적으로 작성됩니다.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바쁜 대학생을 지원하는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 논문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하십시오.
5 분 미만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go to list of thesis
 
(번역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만든 문장입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논문은 주로 일본어이지만 다른 언어로 된 논문도 있습니다.)

LANGUAGE: 日本語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한국어
 
일본에서 공부하는 유학생을위한 웹 사이트입니다.
This is a web site for international students studying in Japan.
日本で勉強(べんきょう)している留学生(りゅうがくせい)のためのWEBサイト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