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목록 > 내 논문에 가장 적합한 참고 문헌 수는 몇 개입니까?

내 논문에 가장 적합한 참고 문헌 수는 몇 개입니까?

논문에 대한 참고 문헌은 몇 개입니까?


논문에 대한 최적의 참고 문헌 수는 얼마입니까?
논문의 참고 문헌 수에주의를 기울이십니까? 참고 문헌 수가 너무 적 으면 안전한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책은 몇 권입니까? 좋은 숫자는 몇 권입니까?
대학은 책에 나오는 참고 문헌의 양에 대해 우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터넷이 아닌 적절한 참고 자료로 종이 자료를 사용해야하는 대학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논문에서 얼마나 많은 참고 문헌을 인용하고 참조해야합니까? 논문의학과와 연구 주제에 따라 다르므로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가이드 라인으로 사용할 수있는 특정 숫자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책은 몇 권이어야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100 권이 넘는 참고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논문의 연구 주제가 광범위하고 참고 문헌을 쉽게 구할 수 있다면 100 ~ 200 권 이상의 책을 가지고있는 것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매우 많은 수입니다.
또한 10 권의 책과 같이 극히 적은 사례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숫자가 적기 때문에 교수에 의해 거절 당할 것입니다.
논문을 완성하기 위해 학생이 읽어야하는 책의 양은 약 30 ~ 70 권이라고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10 권은 아직 너무 적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온라인 문학을 논문의 일부로 간주하지만 책은 대학에서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온라인 문학은 계산되지 않음).
논문을 마치려면 대학 4 학년 중 1 년이 걸립니다. 완전히 비례하지는 않지만 논문의 참고 문헌 수는 논문을 완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비례합니다.
논문을 작성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웹 사이트에서 "완성 된 논문"을 배포합니다. 또한이 사이트의 논문은이 사이트에서 독자적으로 작성합니다.
논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로 사용하거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참고 문헌이 적절하게 인용되고 인용 목록이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참고 문헌을 10 개 이상 읽을 수 없거나 인용 작업에 능숙하지 않다면이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저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go to list of thesis
 
(번역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만든 문장입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논문은 주로 일본어이지만 다른 언어로 된 논문도 있습니다.)

LANGUAGE: 日本語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한국어
 
일본에서 공부하는 유학생을위한 웹 사이트입니다.
This is a web site for international students studying in Japan.
日本で勉強(べんきょう)している留学生(りゅうがくせい)のためのWEBサイトです。